331 0 0 4 216 0 8개월전 0

챗GPT와 함께하는 마이크로소프트 SQL Server 2022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안내서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안내서 SQL은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에서 지원됩니다. 한번 SQL을 배우면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에서 데이터 조작과 분석을 수행할 수 있고, 여러 데이터 플랫폼 간 데이터 통합이 쉬워지며,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작업에 필수적인 데이터 관리와 분석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는 개발자 대상으로 튜토리얼부터 진행합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배우는 학생 - IT / 프로그래밍 비전공자 - 다른 데이터베이스를 공부했다가 포기하신 분 - 머신러닝 / 인공지능 / 데이터 과학 분야를 공부해 보려는 개발자 - SQLD 자격증을 준비하는 취준생 책과 함께 볼 수 있는 무료 온라인 강좌와 전..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는 개발자를 위한 안내서
SQL은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에서 지원됩니다. 한번 SQL을 배우면 다양한 데이터 플랫폼에서 데이터 조작과 분석을 수행할 수 있고, 여러 데이터 플랫폼 간 데이터 통합이 쉬워지며,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작업에 필수적인 데이터 관리와 분석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는 개발자 대상으로 튜토리얼부터 진행합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처음 데이터베이스를 배우는 학생
- IT / 프로그래밍 비전공자
- 다른 데이터베이스를 공부했다가 포기하신 분
- 머신러닝 / 인공지능 / 데이터 과학 분야를 공부해 보려는 개발자
- SQLD 자격증을 준비하는 취준생

책과 함께 볼 수 있는 무료 온라인 강좌와 전체 소스코드, Youtube 영상을 무료로 제공
김대우
책 쓰는 개발자, SQLER 커뮤니티 운영자, 
대한민국 공개소프트웨어 대회 금상 수상, 
플랫폼 전략 조언가, 비영리단체 활동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재직 중.
2023 인사이드 IT 트렌드, 챗GPT와 함께하는 파이썬 & 머신러닝 코딩 마스터 등 다수의 책 집필.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